메뉴

[2014 히트상품(23)] 일동후디스 -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분유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49세 남,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음료부문에서는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산양유아식'이 선정됐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드는 청정 프리미엄분유이다.

 



특히 단백질 구조가 우유와 다른 산양유로 만들기 때문에 소화가 어려운 α s1 카제인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이 적게 함유되어 아기에게도 소화가 쉽게 잘 된다. 지방 구성도 우유와 달라서 소화가 잘 되는 MCT 함량이 우유보다 높고, 지방입자의 부피도 우유 지방입자의 1/20 정도로 작아서 더욱 빠르게 소화된다

 



현재 이 제품은 세계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하여 20여 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은 물론 뉴질랜드가 부여하는 실버펀 마크까지 함께 받은 국내 유일의 유아식이기도 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달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여 품질향상과 철저한 안전관리에 한층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설립 이래 친환경식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유아식업계의 웰빙 트렌드를선도해 왔다. 특히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슬로건 아래 '아기밀', '트루맘', '뉴클래스', '산양분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왔다. 또한 '출산 장려 캠페인' 등의 여성 친화적 경영 철학으로 영·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