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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히트상품(20)] 롯데칠성음료 - 참두·뉴트리빈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음료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49세 남,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음료부문에서는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참두·뉴트리빈'이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  '참두·뉴트리빈'

 

롯데칠성음료의 두유 브랜드 참두참두 뉴트리빈은 올 상반기 누적 판매기준 3000만병을 돌파하며 하반기에도 그 인기를 그대로 이어갔다.

 



지난 2월 출시한 참두와 참두 뉴트리빈은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바쁜 20~30대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한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위트’, 고소하고 영양듬뿍 검은콩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20~30대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하고, 브랜드 콘셉트를 '한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로 잡았다. 배우 오지호를 모델로 한 TV광고, 사무실 밀집 지역에서 시음행사, 편의점 판촉 행사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 것이 매출 증가에 주효했다는 평가다.

 

참두는 고객이 원하는 영양과 맛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약 2년 걸쳐 최고의 두유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었다. 천연대두를 통째로 추출해 콩의 깊은 맛과 향, 영양을 그대로 담았고 몸에 좋은 현미, 발아현미, 볶은현미 외 각종 웰빙 곡물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더했다. 190용량의 무균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갓 만들어진 두유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다.

 



참두 뉴트리빈은 한 병(200) 안에 바나나 4개 분량의 비타민B2, 계란 1개 분량의 콩 단백질, 우유 1잔 분의 칼슘 등이 함유돼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향후 5년 내 두유시장 내 점유율 10%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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