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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히트상품(22)] 매일유업 - 매일바이오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유가공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49세 남,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음료부문에서는 매일유업(대표 김선희)'매일바이오'가 선정됐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매일유업의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떠먹는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의 인기가 뜨겁다. 이 제품은 리뉴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40%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고 생우유 95%와 유고형분의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고소한 맛과 진한 풍미에 우유의 풍부한 영양성분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내 함유된 유산균을 세계적으로 가장 연구가 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LGG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업그레이드 한 점도 주효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고를 때에도 유산균의 종류와 함유량을 따져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은 것.

 

매일유업은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식품 구매 시 성분과 함유량을 꼼꼼히 확인하는 추세가 매출 성장을 이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유산균을 세계적으로 가장 연구가 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LGG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업그레이드 한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보고 있다.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LGG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복합유산균을 농후발효유 법적 기준치(1/g)보다 5배 많이 함유하고 있다.

 

함유된 유산균은 1g5억 마리로 요거트만으로도 충분한 양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플레인 요거트를 한끼 식사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대용량 제품의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향후 더욱 사랑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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