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 히트상품(13)] 매일식품-매일맛있는 辛태양초고추장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장류부문


매콤.칼칼한 맛에 특허 받은 천연조미료 어우러져 높은 판매고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장류 부문에서는 매일식품(대표 오무) '매일맛있는 辛태양초고추장'이 선정됐다.


매일식품의 매일맛있는 辛태양초고추장은 고추장 특유의 매콤하고 칼칼한 맛에 매일 식품만이 특허 받은 천연조미료(아미노MW1)가 어우러져 음식 맛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입소문을 타고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매일맛있는 辛태양초고추장은 68년 발효숙성기술과 엄선된 태양초로 만들어 선명하고 윤기나는 고추장 고유의 빛깔을 띠며 합성보존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깔끔한 매운 맛으로 고추장 요리의 식감을 더욱 살려준다.

 
매일식품은 1945년 순천에서 오무 회장의 어머니인 故 김방 여사가 ‘김방장유양조장’을 창업해 경찰, 군대, 식당 등에 장을 납품하며 시작, 68년 한결같은 한국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3代가 전통을 이어 온 매일식품은 현재 연매출 222억여 원을 올리며 대기업을 포함해 장류업계 6위, 중소기업 2~3위를 자랑하는 명문 장수 기업이다.


앞선 기술투자로 특허만 8건, 美·日 등 20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장류 하나로 세계시장 넘보며 개발, 생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