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9 히트상품(7)] 에이스제이엠 '헬스키니'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9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에이스제이엠 '헬스키니'


에이스제이엠(회장 황병태)의 '헬스키니'는 현대인의 무너진 신체적 균형을 바르게 이끌었다는 평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헬스키니는 타히티산 장기숙성발효 원액인 프리미엄노니와 식물성단백질위주의 하루 기초대사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모두 담은 모닝스타트,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클린디와 노니환으로 구성된 한끼식사대용식이다.


체중감량은 물론,증량,유지등 각자에 맞는 프로그램을 적용해 적정체중을 유지하게해 비만으로 인한 각종 성인병예방은 물론 체력증진에 도움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 건강간편식이며 현재 미국,일본 캐나다 등에 수출 되고 있다.


에이스제이엠 관계자는 "소비자 곁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음료와 체험방을 접목한 신개념 건강카페인 카페헬스키니사업을 통해  개인의 삶의 질을 높여 신체건강은 물론 정서적인 만족감까지 꾀한 건강전문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라며 "글로벌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전세계인의 맞춤 건강간편식을 유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는 파스타 한 그릇 ‘파스타 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맛있는 파스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인’은 기존 파스타 라면이 아닌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로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을 자랑하는 리얼 파스타 제품이다. ‘파스타 인’의 면은 나선형 파스타의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하여 소스는 많이 묻어나고 더욱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을 살렸다. 듀럼 밀 세몰리나 프리미엄 파스타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만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맛의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의 대표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뜨거운 물만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버섯건조분말, 양송이분, 표고버섯엑기스분말이 들어있어 깊은 버섯의 향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나 별도 조리 필요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조리가 가능해 캠핑, 등산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관계자는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고급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