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 히트상품(18)] 경인제약 - 그로비스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제약 부문


17년 탈모 발모연구 노하우.기술축적으로 제2의 전성기 맞아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제약 부문에서는 경인제약(회장 임상규)의 '그로비스'가 선정됐다.


경인제약이 탈모 발모연구에 정진 한 17년 세월의 전통과 노하우, 기술축적 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제인 '그로비스'를 리뉴얼해 올 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1996년 첫 선을 보인 샴푸타입 '그로비스'는 당시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발모제 시장의 85%를 점유했고 리뉴얼된 그로비스는 '그로 포인트'와 '그로비스'액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아연피리치온, 디-판테놀 등 4가지 특수비타민과 한약성분 추출 의의인, 고삼, 감초 외 8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샴푸.린스.트리트먼트를 따로 구분해 사용할 필요 없이 3가지 효과를 한번에 누리면서 세정과 탈모치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경인제약은 기존에 있던 그로비스를 새로 리뉴얼 하면서 300ml 본품에 75ml 샘플을 동봉 판매하며 샘플용으로 3~5일 샴푸한 뒤 탈모중지 효과가 없으면 본품 100% 환불 보장제도를 실시할 만큼 제품에 대한 자심감을 보였다.

 



20년 가까이 탈모 치료제 개발에 힘써 온 경인제약 임상규 회장은 "탈모는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이라 치료제 사용시 조바심이 나는 것은 이해한다. 하지만 정상적인 탈모도 한달에 약 1cm 자라는데, 탈모 치료시 조바심 내지말고 한 제품을 믿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