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 히트상품(3)] CJ제일제당-비비고 왕교자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104년 히트상품 25선 (3)프랜차이즈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19~49 , 500명을 대상으로‘2014 ,음료 소비자 선호조사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 선정했다.

 

제품구입률구입의향률신규구입률제품선호도 등이 조사 항목으로 22 업체의 25 품목이 뽑혔다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비비고 왕교자가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CJ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서 한식을 대표하기 위해 출범한 브랜드로 CJ제일제당은 해외에서만 판매하던 비비고 가공식품을 지난해 9월 국내에도 출시, 지난 8월말까지 1년간 약 730억 원의 누적매출을 올렸다.

 

이 같은 성장세는 대표 제품군인 비비고 왕교자’ 제품을 중심으로 군만두와 물만두가 인기를끌며 올해에도 시장 1위로 올라섰다

 

비비고 왕교자의 특징은 5무첨가 콘셉트와 좋은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었다는 점이다. 기존 대부분 냉동식품이 원재료를 갈아서 넣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면 비비고는 육류나 야채  원재료를 갈지 않고 썰어 넣는 ‘다이싱’ 방식으로 만든다


 

이 같은 특장점 때문에 비비고 왕교자의 경우 일부 매장에서는 없어서  사는 품절 사태까지벌어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