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화)

바이오.건식

[2019 히트상품(4)]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9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의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가 50대 이상 액티브 시니어층들에게 안성맞춤 제품으로 통하고 있다. 출시 6개월 만에 100만팩 이상 판매했으며 2020년에는 3배 이상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뉴케어 액티브는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마시는 고단백 단백질 영양식으로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들어 온 환자영양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매일 챙겨먹기 힘든 단백질 식단을 하루 한 팩으로 충전할 수 있는데 한국인에게 부족한 평균 단백질 양 15g을 한 팩에 채웠다. 뉴케어 전제품(20종) 중 단백질 최고 함량으로 한 팩 당 단백질 15g이 들어 있으며 이는 우유 (200ml) 2컵 반의 분량이다.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단백질뿐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 BCAA 하루 권장량 2,000mg, 칼슘, 비타민A, C, D, E에 아연, 식이섬유까지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돼 있다.


한국인의 70%는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다. 이를 위해 뉴케어 액티브에 유당을 함유하지 않아 섭취 시 소화불편감을 감소 시켰다


뉴케어는 가볍고 마시기 쉬운 패키지의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타먹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뉴케어는 국내 판매 1위 환자용 균형영양식 브랜드이며 유일하게 환자식 전용 생산라인을 갖고 있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뉴케어 액티브는 위생적이고 과학적인 환자식 생산라인과 같은 라인에서 생산돼 6중 무균팩 포장을 통해 품질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는 매일 마셔 균형 있는 영양을 지키기 위해 17가지 곡물함유로 질리지 않는 고소한 곡물 맛을 제공해 꾸준한 영양 섭취를 돕는다"며 "단백질 성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