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봄 맞이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도시락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를 4월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봄꽃과 함께 언급된 연관어로 ‘피크닉’을 언급한 양이 2022년 대비 37% 증가했다. 또한 ‘피크닉’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 중 ‘도시락’ 키워드는 3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한솥도시락의 이번 신메뉴에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는 국내산 무세미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 정통 일본식 멘치카츠, 육즙을 가득 머금은 토네이도 소세지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그 위에 얹어진 일본식 카레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만든 하이라이스 소스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일반적인 하이라이스 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 베이스로만 만드는데 한솥 스페셜 하이라이스 소스는 느끼한 맛을 억제하면서 자극적인 맛을 가미하기 위하여 카레 베이스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섞어서 개발한 한솥 고유의 맛의 스페셜 하이라이스다.

 

지난 3월 신메뉴로 출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한솥의 ‘제육돈까스 도련님’과 같이 간단한 한끼지만 푸짐함과 가성비를 갖추고 있으며, 덮밥이라는 간편함까지 갖추고 있어 나들이 고객은 물론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야외 활동 중에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단체 도시락으로도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점점 더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님들과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드시려는 고객님들께서 손쉽고 맛있게 버무려 먹을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한 한 끼를 보다 풍성하게 채워줄 한솥 스페셜 하이라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