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 축사] 김광호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식․의약 발전 적극적인 협조 당부"

URL복사
식품산업경제뉴스 전문매체로서 국민 먹을거리에 대한 공정․신속한 보도와 식품산업 발전을 선도해 나가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급변하는 식품산업의 국제화에 발맞춰 올바른 식품산업 정책 방향 제시, 정부․업체․소비자 간 소통 메신저, 지역사회 발전 등을 견인해 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컨텐츠 제공 등으로 국민건강 보호의 대변자로 묵묵히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대전식약청은 우리나라 중부권 식의약 안전관리 최일선 기관으로 국민 먹거리 안전을 담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선제적 식ㆍ의약 안전관리 뿐만 아니라 지역 특성화 사업으로 안전한 주류 생산환경 조성을 위한 주류산업 지원, 우수인삼원료 공급기지로서의 금산약령시장 지원, 지역 화장품 산업 활성화를 위한 CGMP 기술 지원하여 철저한 품질 기준 관리를 통해 안전한 식․의약품 공급체계 마련 등 국민의 안심과 신뢰를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대전식약청은 푸드투데이와 함께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소통을 통해 식․의약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지역경제 발전에도 힘찬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계속 발굴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의 식․의약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도드람, CU와 손잡고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BGF리테일과 손잡고 숯불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편의점은 지난해 9월 전국 팔도의 대표 음식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 전문 브랜드 ‘팔도한끼 미식여행’을 론칭하고 제대로 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는 국내 돼지고기 시장 점유율 1위인 도드람과 BGF리테일이 손잡고 출시한 간편식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인 도드람한돈을 사용해 재료의 신선함을 보장한다. 잡내 없이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불향만 입힌 것이 아닌 참숯에 직접 구워 진한 직화향이 돋보인다.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는 매콤한 양념소스를 바른 후 참숯에 구워 숯불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대구식 직화 양념막창덮밥’과 은은하게 매콤한 소스와 달달한 양파가 어우러진 ‘왕십리 직화 양념곱창덮밥’ 2종으로 구성됐다. 양념직화 소스와 즉석조리밥을 전자레인지로 조리 후 동봉된 김자반과 곁들여 먹으면 대구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