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 축사] 김생기 정읍시장 "식품산업 올바른 발전 이끌어가는 선도자 역할 기대"

URL복사
푸드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2002년 창간이후 국내 최고의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으로 자리매김하며 우리나라 식품산업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자세로 올바른 식품산업 방향 제시와 바른 먹거리 문화 조성에 앞장서며 국민건강 증진과 21세기에 걸맞은 식문화(食文化) 창달에 기여해왔습니다. 

그간 최선을 다해 오신 황창연 대표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가 먹는 것이 곧 마음을 이룬다'는 말이 있습니다 . 우리가 먹는 음식이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과 가치관에도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는 의미로, 먹거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말입니다. 

푸드투데이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이처럼 중요한 먹거리, 즉 우리 식품산업의 올바른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더불어 단풍미인한우와 쌀을 비롯 전국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정읍의 농특산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알리는데도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도드람, CU와 손잡고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BGF리테일과 손잡고 숯불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편의점은 지난해 9월 전국 팔도의 대표 음식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 전문 브랜드 ‘팔도한끼 미식여행’을 론칭하고 제대로 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는 국내 돼지고기 시장 점유율 1위인 도드람과 BGF리테일이 손잡고 출시한 간편식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인 도드람한돈을 사용해 재료의 신선함을 보장한다. 잡내 없이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불향만 입힌 것이 아닌 참숯에 직접 구워 진한 직화향이 돋보인다. 팔도한끼 직화 시리즈는 매콤한 양념소스를 바른 후 참숯에 구워 숯불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대구식 직화 양념막창덮밥’과 은은하게 매콤한 소스와 달달한 양파가 어우러진 ‘왕십리 직화 양념곱창덮밥’ 2종으로 구성됐다. 양념직화 소스와 즉석조리밥을 전자레인지로 조리 후 동봉된 김자반과 곁들여 먹으면 대구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