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김승남 국회의원 "국제적 식품정론지로 발돋움하길"

전남 고흥·보성 국회의원 김승남입니다.
 

식품산업의 국제화․내실화에 크게 기여하는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 창간 13주년」맞이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은 농어민이 생산한 농수산물을 여러 유통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일련의 과정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지난 13년동안, 우리의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잡는데 최선의 노력과 질 좋은 정보 제공으로 새로운 식품산업의 발전과 안전한 식생활 문화개선에 힘써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신선한 식품 정보 제공과 올바른 식문화 창달로 식품산업을 선도하고, 우리 농수산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소외된 농어가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식품산업 정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푸드투데이」가 정부-업체-소비자 간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식품정론지로 발전해온 「푸드투데이」가 21세기에 걸맞는 국제적인 식품정론지로 발돋움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