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김춘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전문식품언론 사명감 역할 더 증대될 것"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김춘진 의원입니다.

 
우리나라의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굳건히 자리 잡기까지 밤낮없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푸드투데이 황창연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대되고 식품이 다양화 되면서 먹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게 또 적시에 전달받기를 원하는 국민적 욕구와 수요는 계속해서 증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이 건강해야 나라가 건강하게 된다는 기본적인 원칙은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명제입니다.

 
그런 면에서 13년이라는 기간 동안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국민의 건강한 식탁을 지켜내면서 식생활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노력은 비단 우리사회의 식문화 향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가의 건강한 발전과 유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평가받아야 할 것입니다.

 
창간 13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푸드투데이에 거는 기대는 남다릅니다. 앞으로 식품에 대한 관심은 웰빙문화의 보편화와 더불어 더욱더 증대될 것이 자명한 상황에서 소비자와 식품업계, 그리고 국민의 건강증진을 책임져야 하는 국가를 연계하는 소통의 창구로써 건강한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전문식품언론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역할은 더욱 더 증대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회적 책임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선진 식문화 창달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