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김춘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전문식품언론 사명감 역할 더 증대될 것"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김춘진 의원입니다.

 
우리나라의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굳건히 자리 잡기까지 밤낮없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푸드투데이 황창연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대되고 식품이 다양화 되면서 먹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게 또 적시에 전달받기를 원하는 국민적 욕구와 수요는 계속해서 증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이 건강해야 나라가 건강하게 된다는 기본적인 원칙은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명제입니다.

 
그런 면에서 13년이라는 기간 동안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국민의 건강한 식탁을 지켜내면서 식생활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노력은 비단 우리사회의 식문화 향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가의 건강한 발전과 유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평가받아야 할 것입니다.

 
창간 13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푸드투데이에 거는 기대는 남다릅니다. 앞으로 식품에 대한 관심은 웰빙문화의 보편화와 더불어 더욱더 증대될 것이 자명한 상황에서 소비자와 식품업계, 그리고 국민의 건강증진을 책임져야 하는 국가를 연계하는 소통의 창구로써 건강한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전문식품언론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역할은 더욱 더 증대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회적 책임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선진 식문화 창달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