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신성범 국회의원 "새로운 소재 발굴, 발로 뛰는 취재, 차별화된 보도 부탁"

‘푸드투데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회가 복잡해지고 세분화되면서 각 분야 전문지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식품 분야의 소식을 집중적으로 취재하고 보도해온 푸드투데이도 13년간 활동하면서 꾸준히 내실을 다지고 전문성을 강화해 왔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대 변화에 발맞춰 순발력있게 대응해 간다면 해당 업무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이 믿고 찾는 전문지로서 자리잡게 될 것입니다. 최근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변화에 맞추기 위해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과 소셜 미디어 강화 등의 노력이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푸드 투데이’가 지속적인 발전을 해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 발굴, 발로 뛰는 취재, 차별화된 보도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식자재 공급과 음식 개발, 외식 확대가 단순한 식품 산업이나 음식 문화의 발전 뿐 아니라 우리 농업의 발전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식재료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취재가 필요합니다. 신선한 우리 농산물 사용이 늘어나야 농업도 더불어 성장할 수 있고, 농업이 성장해야 식품업도 안정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새롭고 신선한 식재료 발굴을 위해 전국을 누비는 푸드투데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식품 관련 기업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기획 취재에도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지난 13년간 한 우물을 파며 꾸준히 식품 관련 소식을 취재하고 보도해온 ‘푸드투데이’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