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기념축사] 윤명희 국회의원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 건강 위해 달려온 식품산업경제계 대표적 언론"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 건강을 위해 달려온 식품산업경제계의 대표적 언론,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4년간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의 국제화와 내실화를 통한 21세기에 걸맞은 식문화 창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론의 가치를 지키며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지적하고, 전국 각지의 식품산업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한 편 심층 기사를 통해 독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등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정확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식품산업 전문지로서 정부와 기업, 소비자 간의 튼튼한 가교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먹거리는 의식주의 기본으로서 국민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별한 관심이 요구됩니다. 특히 환경오염이 심화됨에 따라 안전한 먹을거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에 푸드투데이의 열린 귀와 예리한 눈으로 안전한 먹거리와 국민 건강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식품산업이 더욱 진흥하여 세계로 뻗어나가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