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기념축사] 김병은 한국오리협회장 "오리산업 비롯 식품산업 발전 위해 노력해주길"

URL복사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14년 간 애써 주신 노고에 대해 힘찬 박수를 보내며 오리산업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오리산업은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오리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수입산 오리고기 유통, 불법 F1오리 사육, AI 질병 등의 문제가 오리산업의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오리협회는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AI 청정화를 위한 노력과 함께 종오리 감축, F1오리 단속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리고기 소비 확대를 위해 새로운 소비 패러다임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개발도 유도해 나갈 것이며, 국내시장의 소비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 오리고기 수출 추진 등의 노력도 지속할 것입니다.

푸드투데이와 같은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오리산업을 비롯한 식품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신속한 정보 제공 및 정부·기업·단체·소비자 등 다양한 주체 간의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과 브리젤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4종과 브리젤라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 (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애플망고, 포도, 감귤 등 다양한 여름 제철 과일과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수 4종은 △고소한 팥과 인절미 위에 쏠티 젤라또를 듬뿍 올린 ‘젤라또 레드빈’ △애플망고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포도의 달콤함과 요거트 젤라또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젤라또 포도’ △패션, 망고, 감귤과 요거트 젤라또가 조화롭게 섞인 ‘새콤달콤 패션망고 등이다. 이와 함께, 버터 풍미 가득한 브리오슈 빵과 쫀득한 젤라또가 만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디저트 ‘브리젤라’도 출시했다. 브리젤라에 들어가는 젤라또는 총 7종(티라미수, 아마레나체리, 요거트, 초코크런치, 라떼, 딸기라떼, 망고패션)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31일까지 빙수 또는 제조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 5개 적립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