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김수범 우리한의원장 "국민 건강 위해 공헌하길"

 

우리들 한의원의 김수범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전한 먹거리 국민 건강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신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저도 20년 동안 컬럼을 계속 썼는데요. 사상 체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또 사상 체질에 대한 여러 가지 약선 음식들, 그리고 그때 그때 디스크라든가, 체형 조정이라든가, 다이어트, 여러 가지 통증 등 많은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여러 가지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발전을 해왔습니다. 조그맣게 시작해서 이제는 다른 어느 매체에 버금가는 푸드투데이가 된 것에 대해서 많은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한 여러 컬럼을 계속 쓸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푸드투데이가 더욱 발전하고 국민 건강을 위해서 많은 공헌을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를 출시했다. 외식 물가 고공 행진으로 올 여름 가정간편식(HMR) 형태의 보양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집에서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하림 누룽지 닭백숙’은 먹기 편하게 자른 신선한 닭고기 한 마리와 진한 국물 맛을 낼 치킨스톡, 몸에 좋은 국산 한약재 5종이 담긴 티백과 누룽지까지 알차게 들어있다. 닭고기를 끓는 물에 약 1~2분간 데쳐낸 뒤, 냄비에 물 1L를 넣고 닭고기와 황기백숙용 티백, 누룽지, 치킨스톡을 넣고 닭고기가 읽을 정도로 충분히 끓이기만 하면 누룽지 닭백숙이 완성된다. 황기, 헛개나무, 오가피, 뽕나무, 당귀 등을 넣은 ‘황기백숙용 티백’과 치킨스톡이 어우러져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100% 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가 구수한 맛을 더한다. 취향에 따라 대파, 마늘, 부추, 은행, 감자, 인삼, 능이버섯 등을 추가하면 전문점에서 외식하는 것 못지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누룽지 닭백숙은 롯데마트 매장과 쿠팡, 롯데온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복날을 앞두고 언제 어디서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