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4 (화)

종합

[창간14주년기념축사] 김인규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건강한 삶 목표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 푸드투데이와 노력할 것"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푸드투데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인터넷 방송매체의 급격한 성장과 급변하는 시대 환경 속에서도 의지와 열정을 잃지 않고 14년 동안 꾸준하게 자리를 지켜 온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께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정보 홍수 속에서 우리는 사회의 나아갈 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참 언론의 역할의 중요성을 어느 때보다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시대를 이끄는 역사적 동력이며 성숙한 소통의 가치를 구현해내는 사회의 빛으로서, 국민의 생각을 투명하게 반영하고 공정한 보도와 합리적 비판으로 우리사회를 건강하게 만들어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고 소비자의 요구와 업체의 경영상황 역시 새로운 트렌드를 향해 매일 달라지고 있습니다. 식품산업과 소비자의 대변자로서 올바른 식품안전관리 독려에 누구보다 앞장서온 푸드투데이는 그 중심에서 이러한 부분을 채워주고 있기 때문에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존재감을 지켜왔고 소비자가 신뢰하는 언론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발맞춰 경인식약청에서도 전국물량의 약 57%에 달하는 수입식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인천과 경기남부의 식품안전관리에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으로 국민행복을 이끄는 데 푸드투데이와 함께 노력해 나아갈 것입니다. 

어려운 여건일지라도 의지와 열정으로 국민에게 사실과 진실을 말하는 푸드투데이로 계속 발전하고 번영하기를 기원합니다. 

14년간의 땀과 노력을 다시금 뜨겁게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