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양승조 충남도지사 "식품안전.식품산업 발전 선봉장 돼주길"

 

국내 최초의 식품전문지,푸드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2002년, ‘국민의 밥상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목표 아래 힘차게 창간하였습니다.


실제로 푸드투데이는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식품산업은 물론 국회의 식품안전정책을 생생한 뉴스로 전달하며,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관련 산업 전반의 감시자 역할까지 훌륭히 수행해 내셨습니다.

 


또한 식품 위해요소의 근본적 차단을 위한 농산물 재배과정과 식품 수입 과정까지 폭넓게 접근하며 다양한 정책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우리의 ‘식탁 안전 지킴이’가 되어주신  푸드투데이의 황창연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식품 안전과 식품산업 발전의 선봉장이 되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를 출시했다. 외식 물가 고공 행진으로 올 여름 가정간편식(HMR) 형태의 보양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집에서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하림 누룽지 닭백숙’은 먹기 편하게 자른 신선한 닭고기 한 마리와 진한 국물 맛을 낼 치킨스톡, 몸에 좋은 국산 한약재 5종이 담긴 티백과 누룽지까지 알차게 들어있다. 닭고기를 끓는 물에 약 1~2분간 데쳐낸 뒤, 냄비에 물 1L를 넣고 닭고기와 황기백숙용 티백, 누룽지, 치킨스톡을 넣고 닭고기가 읽을 정도로 충분히 끓이기만 하면 누룽지 닭백숙이 완성된다. 황기, 헛개나무, 오가피, 뽕나무, 당귀 등을 넣은 ‘황기백숙용 티백’과 치킨스톡이 어우러져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100% 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가 구수한 맛을 더한다. 취향에 따라 대파, 마늘, 부추, 은행, 감자, 인삼, 능이버섯 등을 추가하면 전문점에서 외식하는 것 못지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누룽지 닭백숙은 롯데마트 매장과 쿠팡, 롯데온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복날을 앞두고 언제 어디서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