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7 (금)

종합

[창간14주년 축사] 신문식 국회의원 "식품산업 전문 언론 정도 걷길"

안녕하십니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신문식 국회의원입니다. 

‘아침을 여는 맛있는 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건강과 건전한 식생활 문화에 앞장서고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 잡는데 힘쓰고 계신 푸드투데이의 황창연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우리나라는 경제력 성장과 삶의 질 향상으로 ‘웰빙먹거리’에 많은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으로 ‘먹거리 장난’, 그리고 수입 농수산물에 대한 ‘국산 농수산물 경쟁력 제고 정책’ 등이 크게 이슈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국민들의 관심집중과는 달리, 먹거리를 다루는 전문매체는 전무했습니다. 그 상황에서 먹거리 이슈에 대해 보다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정보를 다루는 푸드투데이의 태동은 국민들에게 대단히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4주년을 맞이한 지금,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식품산업 전문 언론으로서 정도(正道)를 걷길 바라며 그 소임을 성실히 수행해시길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올바른 먹거리, 식품산업정책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길 바라며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