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4 (화)

종합

[창간14주년 축사] 전병헌 국회의원 "식품산업 발전 이끄는 견인차로 굳건히 자리매김"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전병헌입니다.

2002년 식품전문지로 창간되어 국민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21세기에 걸맞은 식문화 창달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가 오는 3월로 창간 14주년을 맞았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 잡고, 관련업체를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습니다. 특히 심층기획, 현장탐방 기사를 포함해 지방화시대에 걸맞은 지역축제 기사를 강화하는 등의 노력으로 지역별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질 좋은 정보 제공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푸드투데이는 이제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로 굳건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푸드투데이는 식품전문가들의 칼럼을 통한 사회문제 진단 및 정보제공으로 독자들에게 식품문화 및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국민 건강 증진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국민 건강에도 푸드투데이가 함께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래의 대한민국 식품산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선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자세로 정부 업체-소비자간 소통에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항상 국민들에게 ‘살아있는 뉴스’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한 사명감 하나로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신 황창연 대표님 이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언제나 사랑받고 신뢰받는 푸드투데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