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문병호 국회의원 "13년간 정론직필 신념 견지 국민 갈증 해소"

푸드투데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증진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최선을 다해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00세 시대’가 열리면서, 우리 사회에서 ‘웰빙(well-being)’은 개개인의 삶에 핵심적인 가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웰빙의 중심에는 바로 먹거리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수없이 다양한 식품이 등장하고 있는 오늘날, 식품정보에 대한 투명성을 강화하고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세우는 일은 곧 국민의 삶의 질을 증진하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13년 간 이를 위해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자 정론직필의 신념을 견지하며 정확한 정보에 대한 국민의 갈증을 해소시켜왔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푸드투데이가 새롭게 도약하는 기점이 됩니다.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 소셜미디어 강화, 칼럼 강화, 현장탐방 기사 강화 등 일련의 개선을 통해, 21세기에 걸맞은 식품문화를 창달하는 데 있어 푸드투데이의 위상은 한층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이로써 푸드투데이가 식품산업경제 전문지로서 최고의 신뢰성을 지닌 더욱 견실한 언론으로 자리매김하리라 기대합니다.
 

끝으로 창간 13주년을 맞는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오며, 더불어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