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 축사] 문병호 국회의원 "건전한 식문화 창달 앞장서는 정보 파수꾼 돼주길"

URL복사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4년간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해왔습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잡고자 노력했고, 지역문화 창달에도 기여했습니다. 또한, 심층기획 및 전문가 칼럼을 통해 독자들의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건전한 식문화 창달에 앞장서는 정보의 파수꾼이 돼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지역사회에도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특히 관련 업계의 소외된 이웃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지난 14년간 쌓아 올린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식품업계를 대변하는 언론의 소임을 성실히 수행하여 독자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아이스티 복숭아 ▲아이스티 레몬이다. 복숭아맛은 싱그러운 복숭아와 홍차가 어우러진 상콤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레몬맛은 상큼한 레몬과 부드러운 홍차가 만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낸다. 건강을 생각하는 복음자리 레시피에 따라 아이스티 신제품 2종은 캐러맬 색소 무첨가로 출시돼 홍차 본연의 색과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용하는 홍차도 까다롭게 관리한 찻잎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파우더 형태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찬물에도 잘 녹는 것이 특징이다. 찬물 200ml에 복음자리 아이스티 28g을 넣고 잘 녹인 후, 얼음을 가득 넣은 다음 찬물을 컵 가득하게 채우면 손쉽게 아이스티가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로즈마리, 애플민트 등의 허브나 과일 조각을 추가하면 풍부한 맛이 배가한다. 최근 유행하는 달콤 씁쓸한 맛의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 음료도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다. 복음자리는 아이스티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2종을 각각 15% 할인된 가격으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