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3주년 기념 축사] 이종배 국회의원 "식품경제시장 주도 언론사로 성장"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길잡이 역할을 해온 푸드투데이의 창간 13주년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황창연 푸드투데이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조류독감과 구제역 발생으로 먹을거리 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불안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잘못된 식품산업정책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해 온 푸드투데이가 국민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킬 수 있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해봅니다.


지금까지 푸드투데이는 정부, 업계 그리고 소비자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보도하여 식품경제 시장을 주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깊이 있는 뉴스를 보도하는 대표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