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히트상품(12)] 하림그룹 -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

URL복사

국내 최초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 펫푸드 전용 공장서 생산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하림그룹 -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


하림그룹(회장 김홍국)의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은 국내 최초의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았다.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는 식소재를 사용해 만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모든 원재료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고 제조 공정에서 관리까지 모두 실제 식품 수준으로 이뤄진다.

더:리얼(THE REAL)은 국내 팻팸족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신선하고 건강한 펫푸드를 강조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펫푸드 전용 공장인 ‘해피댄스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졌으며“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을 내 반려견에게 줄 수는 없다”라는 신념 하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식재료만을철저히 고수하고 제품 공정에서 관리까지 식품 수준으로 관리해 생산된다. 또한 합성보존료와향미제를 사용하지 않은 펫푸드로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대두, 옥수수와 같은 GMO 작물과 글루텐 등 반려동물의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더:리얼은 세 가지 형태의 키블로 구성돼 균형있는 영양을 공급한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도넛 모양의 ‘프레시미트볼/피쉬볼(Fresh Meat Ball/Fish Ball)’키블은사료에 사용되는 육분이 아닌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신선한 생고기가 40% 함유돼 있다. 

시금치, 케일, 양배추, 토마토, 치커리, 병아리콩, 완두콩 등 7가지 녹황색 채소로 만들어진 ‘그린 파워 딜라이트(Green Power Delight)’키블은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소화를 돕는다.하트 모양의 ‘베리베리 슈퍼러브(Very-Berry Super Love)’ 키블은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마퀴베리, 녹차 등 슈퍼푸드가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 또한 우수하다.

닭고기, 연어, 오리고기, 소고기 4종의 각 제품은 세계 유명 브랜드 500여개를 개발한 소동물 영양학 박사가 포뮬라를 개발했다.또한 모든 제품은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낱개 포장돼 출시되며 정확한 급여를 위해 전용 급여 컵이 내장돼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