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히트상품(21)] 한국야쿠르트-‘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URL복사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어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의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는 2016년 국내 커피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킨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의 후속작이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당시 국내에서는 아직 낯설었던 콜드브루 추출방식과 원두 로스팅 날짜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신선 커피의 장을 연 제품으로 기억된다.  

핫브루 by 바빈스키는 기존 제품의 신선 커피 철학을 이으면서도 대중에 친근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품질의 커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겠다는 것이 한국야쿠르트의 포부다.

핫브루 by 바빈스키는 커피전문점의 커피와 동일하게 뜨거운 물로 단시간 내 추출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구현했으며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액상 스틱 형태로 출시돼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에 넣기만 하면 자연스레 물과 섞여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제품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하거나 한국야쿠르트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스에서 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이는 커피 브랜드 ‘바빈스키’는 총 5종이며 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 3종(콜드브루), 액상 스틱 형태로 물에 타 먹는 제품이 2종(콜드브루, 핫브루)으로 구성돼 있다.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등에서 공급받은 고품질 원두를 다양한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고유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현’라인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남자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