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히트상품(10)] 동원F&B '덴마크 뮤닝'

URL복사

SNS와 온라인 통한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알로에 겔.특허 유산균 함유...유가공 최초 면역 케어 건강기능성 인증 받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수 많은 식.음료 제품들 중에서 소비자들의 미각을 자극하며 지갑을 열게한 ‘2018년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동원F&B - '덴마크 뮤닝'

매일 간편하게 면역 케어~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지난달 유가공 업계 최초 출시한 면역 케어 건강기능식품 '덴마트 뮤닝'이 출시 한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덴마트 뮤닝은 국내 발효유 중에서는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 

다당체는 ‘당’으로 불리는 단당체가 여러 개가 합쳐진 것으로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면역력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 향상은 물론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돼 있어 하루 두 병 이상 마실 경우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뮤닝(MMUNING)’ 이름 역시 면역의 영단어인 ‘IMMUNITY’와 ‘~ING’의 합성어로 뮤닝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원F&B는 오는 2020년까지 뮤닝에서만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관계자는 “’덴마크 뮤닝’은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