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9 히트상품(11)]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9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하림펫푸드(대표 민동기)가 휴먼그레이드 사료에 이어 출시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이 입맛 까다로운 반려동물을 사로잡으며 반려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은 오늘생산, 오늘배송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하림펫푸드 온라인몰 기준 매출의 60% 이상을 책임질 정도로 인기다. 오늘생산 오늘배송은 소비자가 오후 2시까지 주문을 할 경우 당일 생산된 사료를 배송해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사료의 골든 타임 '30일'. 생산일로부터 30일까지는 사료의 골든 타임으로 사료가 가장 맛있는 시간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에 들어가는 모든 원재료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동물의 뼈, 깃털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육본이 아닌 국내산 닭고기, 오리고기, 알라스카산연어,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한다. 또 반려동물의 몸에 해로운 화학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