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히트상품(12)]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SNS와 온라인 통한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별미 닭갈비를 집에서 간단하게...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로 양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수 많은 식.음료 제품들 중에서 소비자들의 미각을 자극하며 지갑을 열게한 ‘2018년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하림 - 춘천식 순살 닭갈비

하림(대표 박길연)의 '춘천식 닭갈비'가 쫄깃한 식감, 매콤한 맛으로 인기다. 

특히 춘천 지역의 별미 닭갈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했다.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국내산 고춧가루와 양파, 마늘, 천일염 등으로 입맛 당기는 매콤한 특제소스로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와 사리를 첨가해 조리할 수 있으며 볶음밥용 소스가 별도로 들어있어 밖에서 닭갈비를 사먹을 때의 즐거움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혼자서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운 1인 가구는 물론 시간적 여유가 없는 맞벌이 가정, 야외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에게도 좋다"면서 "시간과 맛, 가격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