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식품전문기업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 달 동안 7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간 고객들이 가장 구입을 많이 한 파리바게뜨 제품이 식빵인 만큼 ‘인기식빵 3+1’ 이벤트가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인기식빵 3+1’은 파리바게뜨 인기식빵 3개를 구입하면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식빵을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영수증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대로토스트, 우유식빵, 옥수수식빵,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이 인기식빵 5종에 해당된다.


크리스마스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제품을 카카오톡 기프티쇼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만 명에게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식빵을 증정한다.


또한 2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경우 추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근 출시한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제품은 크리스마스캐롤 초코, 구겔호프 초코, 딸기가좋아 요거트 등 케이크류 20여종 이다.


이 밖에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는 하루 3시간씩 인기도넛 3종을 20% 특가에 판매하는 ‘Happy Hour’,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는 ‘커피 1000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매장은 매장 앞에 부착된 홍보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도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SNS로 표현하는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 해피콘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주듯이, 올 한해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해 12월은 파리바게뜨가 산타클로스가 돼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파리바게뜨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7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