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CJ푸드빌 ‘딸기’로 진검승부

URL복사

화려한 비주얼 강조한 음료와 베이커리로 메뉴 경쟁 나서

SPC그룹(대표 허영인)과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제철과일 딸기를 이용한 음료와 베이커리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페스티벌을 통해 딸기 듬뿍 티라미스’, ‘순수()우유 딸기등 케이크를 비롯해 그대로 딸기롤’, ‘달콤바삭 딸기 한입등 빵 제품 등 다양한 딸기 제품을 선보인다.

 

순수()우유 딸기는 파리바게뜨의 인기상품인 순수()우유 케이크에 딸기를 넣어 달콤함까지 더했다. ‘딸기 듬뿍 티라미스는 마스카포네치즈에 딸기를 가득 넣은 케이크다. ‘딸기우유 푸딩롤은 상큼한 딸기로 만든 부드러운 우유푸딩이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또 롤빵에 딸기잼을 넣어 만든 그대로 딸기롤’, ‘딸기모카크림빵’, ‘딸기 소보루 크림빵’, ‘달콤 바삭 딸기 한입’, ‘별난 딸기 페스츄리’, ‘미니딸기 페스츄리’, ‘달콤 슈크림 딸기 브레드등 다양한 빵 제품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역시 우유 아이스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3월 이달의 케이크 딸기 마을을 이날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다.



 

잠바주스는 국내산 생 딸기로 만든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만든 스트로베리 주스, 딸기와 함께 요거트를 블랜딩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타퍼.

 

SPC그룹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는 당도가 높고, 향도 좋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라며, “딸기 관련제품들은 봄철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도 운영중인 뚜레쥬르와 투썸이 겨울 딸기를 활용한 빵과 케이크, 음료 등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딸기잼을 넣은 빵 위에 초코칩 비스킷을 올린 초코송송 딸기모자등 빵 5종과 딸기, 와일드블루베리, 크랜베리를 넣은 순베리빅토리아등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투썸에서는 딸기 과육에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딸기와 레몬 주스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에이드’, 투썸의 인기 메뉴인 요거 프라페에 봄철 입맛을 돋우는 산딸기와 딸기를 더해 향긋하게 조화를 이룬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 딸기와 복숭아, 망고가 요거트와 함께 어우러진 후르츠 요거 프라페등 총 4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딸기와 바나나를 통째로 갈아 만든 스트로베리 바나나주스등 음료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J푸드빌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경남 산청 농가 딸기 등을 사용해 믿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긴 동면을 끝내고 희망의 봄을 고대하면서 제철과일 딸기로 새로운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여름 늦더위로 딸기 출하가 빨라지면서 메뉴 출시 시기도 당겨졌다면서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한 다양한 딸기메뉴가 커피전문점과 디저트 판매점 매출의 핵심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이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빙그레 담당자의 설명이다. 한편,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도 지속적인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신제품 ‘흑임자 붕어싸만코’를 출시했다. 겉면 과자와 믹스에 흑임자를 첨가하여 어두운 색을 띄고 있으며, 흑임자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최근 식품의 단백질 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흑붕어싸만코는 프로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흑임자 붕어싸만코는 텔런트 줄리엔강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