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수)

외식.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 건강 베이커리 30종

천연 발효종 활용한 르방∙와인브레드 등 맛은 기본, 공법·원료 차별화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객이 건강해지는 ‘건강한 빵’ 30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신년회를 갖고 ‘빵의 세대교체’를 선언한 파리바게뜨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의 약 30%를 ‘건강한 빵’으로 바꾸고 ‘건강 베이커리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이 제품들은 맛은 기본, 천연 발효종을 활용한 차별화된 공법과 몸에 좋은 원료로 건강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발효종을 활용한 ‘르방’과 ‘와인브레드'는 일반빵 대비 약3배이상 장시간 자연 발효하기 때문에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 ‘꿀르방’과 ‘베리르방’은 꿀과 견과류, 건과일을 넣어 구수하고 담백하며 ‘호두건포도 와인브레드’와 ‘크림치즈샌드 와인브레드’는 빵과 함께 어우러진 은은한 레드 와인 향을 느낄 수 있다.


건강 원료를 활용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국내산 마늘파이’는 구운 마늘의 알싸함과 달콤한 파이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구수한 콩발효빵’은 청국장을 넣어 구수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몸이 따뜻해지는 생강식빵’은 당절임한 생강을 넣어 어른들을 위한 건강식빵으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블랙푸드인 오징어 먹물빵에 소시지를 끼워 꼴뚜기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오징어먹물브레드’, 카레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바삭한 카레바게뜨’, 싱싱한 국내산 사과의 상큼한 맛이 구미를 당기는 ‘국내산 새콤한 사과파이’ 등 총 30종의 다양한 건강 베이커리를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건강 베이커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빵을 건강 먹거리로 끌어 올리기 위해 건강 베이커리 품목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움을 주기 위한 제품개발에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