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광고캠페인 선봬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지난 1일부터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2월은 짧고, 고마운 사람은 많다. 12월엔 파리바게뜨'라는 주제로 제작됐으며 많은 사람들이 연말∙연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고민하는 모습에서 모티브 얻었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 어린이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 연말∙연시 파리바게뜨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선물하며, 즐겁고 따뜻하게 보내라는 ‘everyday Christmas’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재작년부터 빅모델에 의존하는 베이커리 광고의 전형적인 방식을 과감히 탈피, 제품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선한 표현방법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 팝업카드가 케이크와 과자 선물로 변하는 3D 기법을 사용해 색다른 형태로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광고 보고 해피콘 받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광고 3편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광고를 골라 SNS에 의견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피콘 5000원권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일상 생활과 거리가 있는 스타를 출연시키기보다 평소 내 주위에 있을법한 상황으로 고객들이 공감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광고를 제작했다”며 “선물은 비싸고 좋은 것만 해야한다는 선입견을 버리고, 파리바게뜨와 함께 부담없이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애니매이션 꼬마버스 타요와 콜라보레이션 광고도 차주부터 방영될 예정으로 12월 동안 TV를 통해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