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복지시설에 뽀로로 공연과 케이크 선물

파리바게뜨가 장애인 복지 시설을 방문해 뽀로로 공연을 펼치고 뽀로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케이크가 선물하는 이의 마음까지 전한다는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담은 '케이크에는 날개가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찾아가는 뽀로로 공연’은 그 첫 번째 이벤트로, 파리바게뜨는 지난 11월 한 장애인 복지 시설의 재활교사가 홈페이지에 접수한 사연을 듣고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시설을 방문해 공연을 펼쳤다.

 

또, '썰매대장 뽀로로산타'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케이크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파리바게뜨가 찾은 사회복지법인 한국미래복지재단의 '실비 둥근 세상' 장애인들은 교사의 도움 없이는 산책조차 힘든 장애 2등급 이상의 사람들이다.

 

'실비 둥근 세상'의 생활재활교사 장경희씨는 "거동이 불편해 자원봉사자의 도움 없이는 외부 공연 관람은 엄두도 낼 수 없었던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며, “먼 길 마다않고 달려와 가슴 따뜻한 공연을 선물해준 파리바게뜨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며 베푼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가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은 물론 소식을 접한 다른 직원들까지 ‘실비 둥근 세상’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