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오픈

SPC그룹(회장 허영인)4,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4호점을 열었다.

 

파리바게뜨 창이공항점은 면적 129 , 60여개의 좌석을 갖춘 베이커리 카페로 유동인구가 많은 제 2터미널 1층 입국장에 위치하고 있다.

 

SPC그룹은 20129월 국내 베이커리 브랜드 최초로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핵심 상권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위즈마점을 비롯해 주롱점, 템피니스몰점 등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허브공항인 창이공항 개점으로 파리바게뜨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세계시장에서 한국 베이커리 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창이공항에는 스타벅스, 맥도날드, 서브웨이 등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최근에는 신라면세점이 향수화장품 면세점 운영권을 획득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모짜렐라치즈와 닭가슴살 토핑 듬뿍 시카고피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을 주도할 시카고피자를 선보였다. 시카고피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발전한 피자로, 깊은 접시 스타일의 도우에 많은 양의 토핑이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시카고피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22일 하림 시카고피자를 출시했다. 하림 시카고피자는 24시간 숙성시킨 쫄깃한 도우에 모짜렐라치즈, 담백한 닭가슴살 토핑 등을 가득 담아 시카고피자 정통의 맛을 살렸다. 특히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3.5mm의 두께로 얇게 썰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토핑이 특징이다. 또한 조리 방법에 따라 바삭한 도우의 식감은 에어프라이어로, 부드러운 도우의 식감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피자는 세계적인 음식으로 다양한 메뉴와 형태들이 존재하지만, 그동안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다양성이 부족했다”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글로벌 피자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림 시카고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가 국내 냉동피자 시장의 다양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림 시카고피자는 하림 공식쇼핑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