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9 (토)

외식.프랜차이즈

中파리바게뜨, UnionPay 제휴로 브랜드 가치↑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중국 파리바게뜨가 세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신용카드 ‘유니온페이(UnionPay, 中國銀联)’와 제휴를 맺었다.

 

파리바게뜨는 20일부터 중국 전역의 120여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발렌타인데이 시즌 등 특정기간에 파리바게뜨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유니온페이와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유니온페이는 전세계 40억 장(2013년 말 기준)의 카드를 발급해 세계 1위 회원 수를 자랑하며, 143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한 국제적인 신용카드사다. 중국 내 프리미엄 카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이른다.

 

파리바게뜨는 유니온페이와의 제휴를 계기로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중국 파리바게뜨는 이번 달부터 일부 매장에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가격이 일반 제품보다 2~30% 정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중국에서 파리바게뜨가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번 제휴가 중국 부유층 고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04년에 중국 첫 점포를 연 이래 현재까지 상하이, 베이징, 텐진, 난징, 다롄 등에 걸쳐 중국 내 총 12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