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中파리바게뜨, UnionPay 제휴로 브랜드 가치↑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중국 파리바게뜨가 세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신용카드 ‘유니온페이(UnionPay, 中國銀联)’와 제휴를 맺었다.

 

파리바게뜨는 20일부터 중국 전역의 120여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발렌타인데이 시즌 등 특정기간에 파리바게뜨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유니온페이와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유니온페이는 전세계 40억 장(2013년 말 기준)의 카드를 발급해 세계 1위 회원 수를 자랑하며, 143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한 국제적인 신용카드사다. 중국 내 프리미엄 카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이른다.

 

파리바게뜨는 유니온페이와의 제휴를 계기로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중국 파리바게뜨는 이번 달부터 일부 매장에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가격이 일반 제품보다 2~30% 정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중국에서 파리바게뜨가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번 제휴가 중국 부유층 고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04년에 중국 첫 점포를 연 이래 현재까지 상하이, 베이징, 텐진, 난징, 다롄 등에 걸쳐 중국 내 총 12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마이셰프, 영탁모델 얼굴 담긴 프리미엄 밀키트 ‘탁셰프 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는 7일부터 ‘탁셰프 세트’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트는 마이셰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선별했으며 영탁모델 얼굴이 담긴 프리미엄 패키지로 출시했다. 탁셰프 세트 2종은 마이탁세트(△감바스알아히요, △하우스비프스테이크), 셰프탁세트(△르네프렌치스테이크, △쉬림프로제파스타)으로 구성돼 있다. 탁셰프 세트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탁셰프 세트’를 구매하면, 탁셰프 포토 필름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11일~30일까지 ‘포토 필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셰프 #탁셰프포토필름 해시태그를 입력해 포토 필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5명에게는 영탁 커플 앞치마를 증정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 HACCP 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