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하기 이벤트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TV광고 캠페인과 케이크 선물하기이벤트를 시작한다.

 

'케이크에는 날개가 있다.'를 주제로 출시된 이번 크리스마스 제품들은 영국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패키지에 천사의 날개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의 케이크가 날개를 달고 선물하는 이의 마음까지 전한다는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그려냈다.

 

이 같은 의미를 담아 이번 TV광고는 케이크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는 순간의 설렘과 받는 순간의 행복이 조명됐다. 프랑스 샹송 가수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어우러진 잔잔한 영상이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꿈꾸게 한다.

 

이벤트 또한 사연 응모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케이크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129일부터 1224일까지 '사랑', '감사', '따뜻함' 등의 테마와 함께 케이크로 마음을 전하고픈 사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매일 10명을 추첨해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별한 감동 사연'을 추가 선정해 파리바게뜨가 직접 케이크 배달에 나설 예정이다. 멀리 떨어져 지내는 가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 수줍은 고백을 준비하는 청춘남녀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올해로 8년째를 맞는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을 시작으로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자선냄비 모금 활동을 벌인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롤케익 '크리스마스캐롤 초코', '크리스마스캐롤 화이트' 등을 '나눔케이크'로 지정,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구세군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도 후원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불황에 추운 날씨이지만 행복한 순간의 상징인 케이크를 통해 모두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광고와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의 행복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