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하기 이벤트

URL복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TV광고 캠페인과 케이크 선물하기이벤트를 시작한다.

 

'케이크에는 날개가 있다.'를 주제로 출시된 이번 크리스마스 제품들은 영국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패키지에 천사의 날개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의 케이크가 날개를 달고 선물하는 이의 마음까지 전한다는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그려냈다.

 

이 같은 의미를 담아 이번 TV광고는 케이크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는 순간의 설렘과 받는 순간의 행복이 조명됐다. 프랑스 샹송 가수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어우러진 잔잔한 영상이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꿈꾸게 한다.

 

이벤트 또한 사연 응모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케이크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129일부터 1224일까지 '사랑', '감사', '따뜻함' 등의 테마와 함께 케이크로 마음을 전하고픈 사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매일 10명을 추첨해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별한 감동 사연'을 추가 선정해 파리바게뜨가 직접 케이크 배달에 나설 예정이다. 멀리 떨어져 지내는 가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 수줍은 고백을 준비하는 청춘남녀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올해로 8년째를 맞는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을 시작으로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자선냄비 모금 활동을 벌인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롤케익 '크리스마스캐롤 초코', '크리스마스캐롤 화이트' 등을 '나눔케이크'로 지정,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구세군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도 후원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불황에 추운 날씨이지만 행복한 순간의 상징인 케이크를 통해 모두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광고와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의 행복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이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빙그레 담당자의 설명이다. 한편,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도 지속적인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신제품 ‘흑임자 붕어싸만코’를 출시했다. 겉면 과자와 믹스에 흑임자를 첨가하여 어두운 색을 띄고 있으며, 흑임자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최근 식품의 단백질 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흑붕어싸만코는 프로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흑임자 붕어싸만코는 텔런트 줄리엔강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