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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트, 악동뮤지션 “고마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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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송 ‘콩떡빙수’ 인기 끌며 매출 수직 상승

악동뮤지션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파리바게뜨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악동뮤지션이 23일 공개한 ‘콩떡빙수’는 음원 공개일부터 8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콩떡빙수’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송으로 악동뮤지션이 자작한 곡이다. 파리바게뜨는 치열해지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빙수시장에서 ‘콩떡빙수’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트의 브랜드송인 ‘콩떡빙수’가 음원 차트 올 킬을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며, “갑작스레 찾아온 더위와 음원이 공개된 이후 빙수매출이 전주 대비 50%정도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어, “악동뮤지션과 함께하는 팬미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악동클럽은 지난 4월 종영된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스타2'의 우승자이며, 경연 때마다 새로운 자작곡을 들고 나오며 인기를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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