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네슬레코리아,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7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TV CF ‘수지큐’편 온에어를 기념해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온라인몰 네스카페샵에서 ‘신선한 모카 수지큐 댄스 영상’을 시청한 뒤 패러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제품과 레드머그를 활용하고, ‘신선함’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춤을 추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추천 및 댓글 수를 반영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TGIF 식사권(1팀), ∆네스카페 바리스타 커피머신(5팀)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무실 책상에 맞게 특별 제작한 네스카페 오피스킷(USB형 모니터 받침대, 수지 명함홀더, 네스카페 마우스패드, 네스카페 레드머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델 수지의 깜찍한 수지큐 댄스를 플래시 형식으로 담은 스크린세이버를 선보인다. 아침, 점심, 퇴근 시간대 별로 컨셉이 자동 변경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스크린세이버는 네스카페샵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의 피곤한 일상에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신선함’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프링글스, 중독적인 매운 맛 '슈퍼핫' 2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링글스가 이색적인 매운맛과 중독적인 알싸함이 맛있게 매운 프링글스 슈퍼핫 2종을 출시한다. 프링글스는국내 감자칩 시장에서 매운 맛 제품의 비중이 10%를 차지하고 전년 대비 18.2%가 성장하며 매운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식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풍부한 새우 풍미에 마늘의 중독적인 알싸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갈릭 새우 맛’과 할라피뇨 특유의 매콤한 향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스파이시 할라피뇨 파퍼 맛’이다. 할라피뇨 파퍼란 해외에서 즐겨먹는 안주이자 일종의 고추 튀김으로 할라피뇨 고추의 속을 파낸 후 치즈와 향신료, 다진 고기 등으로 속을 채우고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이다. 입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프링글스 특유의 바삭함에 갈릭 새우와 할라피뇨 파퍼의 이색적인 풍미가 조화를 이뤄 멈출 수 없는 매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프링글스 캐릭터 미스터 피(Mr. P)의 매워하는 표정을 담아 제품의 맛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또한 할라피뇨 파퍼와 갈릭 새우 등 재료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생생하게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