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네슬레코리아,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

URL복사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7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TV CF ‘수지큐’편 온에어를 기념해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온라인몰 네스카페샵에서 ‘신선한 모카 수지큐 댄스 영상’을 시청한 뒤 패러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제품과 레드머그를 활용하고, ‘신선함’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춤을 추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추천 및 댓글 수를 반영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TGIF 식사권(1팀), ∆네스카페 바리스타 커피머신(5팀)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무실 책상에 맞게 특별 제작한 네스카페 오피스킷(USB형 모니터 받침대, 수지 명함홀더, 네스카페 마우스패드, 네스카페 레드머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델 수지의 깜찍한 수지큐 댄스를 플래시 형식으로 담은 스크린세이버를 선보인다. 아침, 점심, 퇴근 시간대 별로 컨셉이 자동 변경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스크린세이버는 네스카페샵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의 피곤한 일상에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신선함’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천호엔케어, 성장기 어린이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담은 스틱 젤리 형태로 1포 당 300mg의 녹용을 함유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관리하에 자란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녹용의 끝 부분인 팁, 분골부터 상대, 중대, 하대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았다. 홍삼 또한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00% 계약수급한 강원도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홍삼농축기술인 STT공법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하여 홍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이밖에 대보추출농축액, 비타민B군, 자일리톨 등 꼼꼼하게 선택한 22가지 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골드키위맛으로 녹용과 홍삼맛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한 젤리 스틱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