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14)] 한성식품 '한성포기김치'

URL복사

김순자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 장인의 깊은 맛, 국내산 원료 100% 사용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전통식품 부문에서는 한성식품의 '한성포기김치'가 선정됐다.


한성식품 - '한성포기김치'


김치의 명인 김순자가 이끌고 있는 한성식품의 한성포기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 대한민국 식품명장 1호, 김치명인 1호가 만들어 장인의 깊은맛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명품김치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성포기김치는 HACCP 시스템으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하며 신선한 국내산 원료 100%만을 사용하고 각종 젓갈과 찹쌀풀을 전통방식으로 직접 만들어 익을수록 시원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김순자 대표는 지난 2007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하는 포기김치류 제1호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제29호)으로 선정됐고 2012년 고용노동부의 대한민국 식품명장 제1호 명예를 안았다.


김순자 명장의 손맛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에서도 통했다.



한성식품은 한국이슬람중앙회로부터 할랄 인증을 받았으며 미 국방성 익스펜션 통과로 전 세계 미국부대에 김치공급 자격을 획득했다. 현재는 세계 1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한성식품은 김치의 차별화·고급화를 위해 국내 김치특허등록 23건, 해외김치특허등록 1건을 획득하고 전통김치와 퓨전김치 200여종을 생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