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23)] 제너시스BBQ '황금올리브치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사용 웰빙 치킨의 선두주자...대한민국 대표치킨 자리매김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제너시스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이 선정됐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 치킨업체 중에서 유일하게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후라잉유로 사용하며 웰빙 치킨 돌풍을 일으킨 제너시스BBQ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가 여전하다. 황금올리브치킨은 배달음식 주문 앱 주문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치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최적의 육질을 가진 가장 건강한 닭을 잡아 청정수로 가공한 다음 매일매일 냉장 상태로 가맹점에 배송한다. 가장 육질이 좋은 10호닭(951Kg~1050Kg)을 사용하고 '신이 내린 최고의 선물’ 이라고 불리는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 세계 최고 품질의 치킨을 만들어 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는 목표에 따라 2005년 제너시스 BBQ는 업계 최초는 물론이고 세계 최초로 ‘신이 내린 선물’ 이라 불리우는 올리브유를 후라잉유로 채택했다.

 
올리브유는 엑스트라 버진(Extra Virgin), 퓨어(Pure), 포마세(Pomase)로 세 가지로 나뉜다. 그 중 제너시스 BBQ가 사용하고 있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세계 최고 등급인 스페인산 올리브유이다.



올리브 오일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세계인이 애용하고 있으며 BBQ가 사용하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그 중 최고 등급으로 맛과 향, 지방의 구조 측면에서 다른 식용기름보다 월등한 오일이다.


황금올리브치킨은 갓 튀겨낸 바삭바삭한 튀김 옷 속에 치킨 본연의 부드러운 속살과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한다.


황금올리브치킨은 웰빙 열풍을 이끌며 현재까지도 BBQ의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효자 메뉴로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