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한가위를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맞이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 도드람 THE짙은 선물세트 1호,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 세트 등으로 마련됐고, 명절에 선호도가 높은 부위를 중심으로 가격대별 맞춤형 라인업을 구성해, 합리적인 실속형부터 품격있는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선호도가 높은 구이용 부위를 엄선한 세트로, 삼겹살, 목심, 등심덧살, 항정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모두 갖춘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명절 대표 세트다.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는 삼겹살 캔 4종과 허브솔트, 전용 집게가 포함된 실속형 세트로 휴대성과 보관이 간편해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MZ세대와 캠핑족, 젊은 소비층에게 어울리며, 긴 연휴 동안 색다른 일정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고,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으로 선보이는 도드람THE짙은 선물세트 1호는 YBD 품종의 삼겹살과 앞다리살을 담았으며, 세련된 겉박스 포장이 더해져 선물의 품격을 높였으며, 가족·지인뿐 아니라 기업 단위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 세트는 도드람 특제 양념에 목심과 앞다리살을 재워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채울 수 있으며, 달콤 짭짤한 양념과 쫄깃한 식감, 간편한 조리 편의성이 더해져 명절 밥상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2025 추석맞이 맞춤형 선물세트는 도드람몰과 도드람한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추석은 온 세대가 함께하는 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위와 가격대의 맞춤형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사료 생산부터 사양 관리, 도축·가공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해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갖춘 도드람한돈으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