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수진VS강소라, 다이어트 식품 광고 퀸은?

URL복사

CJ제일제당 ‘팻다운’·켈로그 ‘스케셜K' 4000억 시장 잡기 나서

여름이 다가오면서 유명 여자 연예인을 내세운 각종 다이어트 식품 광고의 마케팅 전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은 얼마전 탤런트 배용준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박수진을 모델로 기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박수진이 팻다운의 메인모델로 활약하며 맛있게 먹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 노하우를 더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켈로그 '스페셜K'는 최근 탤런트 강소라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했다.

 

켈로그 스페셜K 브랜드 매니저 김아람 과장은 "강소라씨는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스페셜K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2년 연속 스페셜K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올해도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줄 것"이라고 발탁한 이유를 말했다.

 

롯데칠성도 식이섬유가 함유된 '잘빠진 하루 초가을 우엉차'의 모델로 이연희를 선정해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잘빠진 하루 초가을 우엉차'는 출시 이후부터 올해 2월까지 10개월간 총 820만개 이상 판매됐다.

 

'잘빠진 하루 초가을 우엉차'는 다이어트나 면역력 강화 효과로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우엉'을 원료로 한 음료다. 있다.

 

이 제품은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차음료로, 섬유질이 풍부해 식이섬유 1000mg(500ml 페트병)을 함유했다.

 

업계 관계자는 업계 관계자는 봄을 지나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다이어트 관련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제품의 마케팅을 위해 톱스타를 기용하려는 업계의 움직임이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어트 식품 시장의 규모는 4000억으로 추정되고 있다.

관련기사

7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천호엔케어, 성장기 어린이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담은 스틱 젤리 형태로 1포 당 300mg의 녹용을 함유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관리하에 자란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녹용의 끝 부분인 팁, 분골부터 상대, 중대, 하대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았다. 홍삼 또한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00% 계약수급한 강원도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홍삼농축기술인 STT공법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하여 홍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이밖에 대보추출농축액, 비타민B군, 자일리톨 등 꼼꼼하게 선택한 22가지 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골드키위맛으로 녹용과 홍삼맛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한 젤리 스틱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