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 OK저축은행 읏맨 오픈서 한돈 1,500인분 나눔

3년째 골프대회 공식 후원…푸드트럭 운영·현장 마케팅 눈길
스포츠 마케팅 통해 고급·신뢰 이미지 강화…브랜드 가치 확산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포천 아도니스CC에서 열린 OK저축은행 읏맨 OPEN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배구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 도드람은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올해로 3년째 본 대회의 스폰서로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대회 마지막 날인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목살구이 약 1,500인분을 제공했으며, 경기장 전광판과 옥외 광고를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된 도드람한돈 로고는 브랜드를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각인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OK저축은행이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주관했으며, 국내 정상급 선수 120여 명이 총상금 10억 원을 두고 경쟁을 벌였고, SBS Golf 채널을 통해 전국 골프 팬들에게 생중계됐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완연한 가을 날씨 속에 열린 이번 골프대회에서 관람객분들과 도드람한돈이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골프대회 후원을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도드람한돈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