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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THE GRILLIST’ 팝업스토어 성료…6일간 1만5854명 방문

그릴 미션·시즈닝 제작 등 체험형 프로그램 호응
자격증 발급 시 한돈 기부 ‘매칭 도네이션’으로 상생 실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린 2025 DODRAM FESTA : THE GRILLIST(2025 도드람 페스타) 팝업스토어가 총 15,854명의 소비자의 방문과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교류하고 도드람타워가 위치한 강동구를 비롯한 지역 사회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서울 강동 더리버몰(이케아)에 마련됐으며, MZ세대와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몰리며 마지막날인 2일 일요일에는 하루에만 5,000여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고 도드람은 전했다.

 

THE GRILLIST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2025 도드람 페스타는 올해로 세번째로 직접 굽고 즐기고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고, 방문객은 퍼즐 미션, 그릴링 미션, 매칭 미션으로 도드람을 직접 체험했으며, 그릴리스트 자격증 카드 발급과 커스텀 시즈닝을 제작했다. 

 

특히 그릴리스트 자격증을 발급 받은 한 명당 도드람한돈 1인분(180g)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매칭 도네이션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도드람한돈은 연말 강동구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시식존에서는 도드람의 대표 제품과 출시 예정인 제품을 제공했고, 시식 후 만족감을 드러낸 고객들은 바로 옆의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에서 판매하는 도드람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하는 등, 팝업스토어 체험을 구매로 연결하기도 했다.

 

소비자와 맛의 즐거움을 나누는 2025 도드람 페스타는 9일까지 진행되고, 온라인몰 역시 페스타의 일환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김장철을 맞아 수육과 구이용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박광욱 조합장은 “6일 동안 진행한 2025 도드람 페스타 팝업스토어가 1만 5천명이 넘는 고객들을 맞이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오는 9일까지 열리는 도드람 페스타에도 이 열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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