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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히트상품(10)] 매일유업-상하목장 케피어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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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유음료 부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유음료 부문에서는 매일유업의 '케피어12'가 선정됐다.


매일유업-상하목장 케피어12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발효유 '케피어12'가 인기를 얻고있다.


케피어의 인기는 전 세계로 확대되고 있으며 유럽, 북미, 남미 등에서 높은 영양가를 갖춘 건강 식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상하목장이 선보이는 케피어12는 12종의 케피어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주며 색다른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우(SLOW)의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철학 그대로 엄선해 더욱 깨끗한 원유 및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돼 풍부한 유산균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케피어12는 플레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200ml, 200ml 3입, 750ml의 세가지 타입 9종으로 출시됐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유럽, 미국, 러시아 등 세계 식품업계에서는 이미케피어의 영양적 우수성에 주목하고 다양한 케피어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케피어12를 통해 발효유를 더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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