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샘표식품 '질러'

단백질↑ 콜레스테롤↓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적합

샘표(대표 박진선)는 해방 이듬해인 1946년 창립이래 전통식품인 간장, 된장, 고추장을 중심으로 통조림, 차류, 면류, 소스 등을 생산만매하고 있는 식품기업이다.


지난해 샘표식품의 건강스낵브랜드 '질러(Ziller)'는 온 가족이 영양간식으로 즐겨먹을 수 있는 육포 를 출시 해 2012년 상반기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갈릭 바베큐 육포'와 '크레이지 핫 육포' 등 2종으로 소의 홍두깨살만을 사용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이 낮아 성장기 어린이와 어른들의 영양간식으로 적합하다.


질러 '갈릭 바베큐 육포'는 참나무로 훈연해 고기 특유의 냄새가 없고 숯불 바베큐 맛을 살렸다. 특히 저온의 진공상태에서 양념하여 진한 바비큐 소스가 육포 속에 골고루 배어 있으며 구운 마늘을 첨가해 느끼하지 않고 바베큐 소스와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낸다.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는 국산 청양고추를 사용해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매운 맛이 특징이다. 저온연육공정으로 고기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최적의 상태인 저온에서 쇠고기 육즙 손실을 최소화여 육질이 더욱 부드럽다. 여기에 청양고추의 화끈하게 매운 맛은 스트레스 해소용 간식에 제격이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대형마트나 샘표 온라인 쇼핑몰(http://shop.sempio.com)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소비자가격 30g 2700원, 100g 8300원이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