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양돈농협, 이천 본점 금융지점 리뉴얼 오픈…디지털 서비스 강화

조합원·지역민 금융 접근성 확대…전문적 자산관리·맞춤형 서비스 제공
단순 인테리어 아닌 지역 금융 허브로 도약…지속가능성·책무 강조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도드람양돈농협 금융지점(본점) 리뉴얼 오픈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환경 개선을 넘어 금융 전문성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중점으로 재구성했고, 조합원과 지역민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최신 금융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도드람양돈농협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디지털 금융 인프라를 강화하여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와 연계 가능한 디지털 창구를 마련한 가운데 조합원과 일반 고객층이 요구하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금융 거래 환경을 갖추고 기존 고객에게는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거래 공간을 넘어 지역사회의 금융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단순한 인테리어 변경이 아닌, 조합원 금융 자산 관리와 지역 금융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이며, 이는 조합이 가진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을 실현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도드람양돈농협은 설명했다.

 

박광욱 조합장은 “이번 리뉴얼은 조합원과 지역민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중요한 변화”라며 “앞으로도 도드람양돈농협은 조합의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금융 경쟁력을 강화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