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 2024-2025 V리그 경기서 '한돈 DAY' 이벤트 개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3월 1일 14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4~2025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 OK저축은행 경기에서 도드람한돈 DAY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부 최고 인기, 최다 관중을 자랑하는 서울 연고구단인 우리카드의 홈 경기장을 찾은 배구 팬들이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고, 우리카드와 도드람은 그동안 김지한 선수의 굿즈와 도드람 제품을 함께 구성한 V-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특별한 협업을 이어왔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도드람한돈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 중 열정적인 응원과 재치있는 응원피켓을 선보인 관중을 선발 도드람햄 오 해피데이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관중석 블록 대결 이벤트를 통해 약 400명의 팬들에게 도드람 캔햄을 증정한다. 

 

관중들의 댄스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도드람 댄스KING 선발대회도 마련됐다. 

 

V-리그 전 경기장에서는 매 경기 ‘도드람 댄스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날 경기는 특별히 예선을 실시하여 더 많은 팬들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지고, 우승자에게는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와 희망하는 우리카드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준우승자에게는 THE짙은 프리미엄 YBD 선물세트가 증정되고, 참여만으로도 도드람햄 오 해피데이 선물세트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드람의 인기 제품인 캔돈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1명을 선발,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와 여행용 캐리어를 선물하고, 추가 50명에게는 도드람 캔돈(낱개)이 제공된다.

 

해당 경기에는 도드람 조합원과 임직원 가족 100명이 초청되며, 동반한 6~12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경기 시작 전 우리카드 선수들과 하이파이브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도드람한돈 DAY’는 팬들이 경기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끼며 도드람한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