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창군, 산양삼축제 성황리 마무리...4천만원 판매액 기록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강원도 평창군(군수 심재국) 산양삼특구 활성화 및 우수한 산양삼을 대내외에 알리고자 평창군 임산물 클러스터 일원에서 이달 초 열린 2022 평창산양삼축제가 많은 방문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군이 주최하고, 평창산양삼축제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개막식에서부터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기간 동안 평창군의 우수한 산양삼과 산양삼 가공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방문객들이 한층 더 제품에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산양삼 두유와 꿀스틱·유산균·곰탕 등 다양한 가공품을 홍보하여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축제기간 중 약 4천만 원 상당의 판매액을 기록하여, 평창 산양삼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고, 또한 평창군 숲해설가협회가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에게 민화 거울꾸미기·솔방울 솟대만들기 등 이색적인 숲체험을 제공하여 즐거움을 더하기도 했다.

 

 평창산양삼축제 관계자는 “내년에는 미비한 점을 보완하여 더 알차게 준비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축제 기간 동안 태풍의 궂은 날씨 속에도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고생하신 관계자분들께 고마움을 표하며, 찾아주신 방문객과 군민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